‘미스트롯 3’에서 새로운 트로트 여제가 탄생합니다.
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 3’ 결승전에서 TOP7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정슬이 단 하나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최후의 결전을 치릅니다. 3개월여 동안 시청자들을 전율과 감동, 환희에 빠지게 했던 주인공들이 ‘인생곡 미션’을 펼칩니다. 앞서 준결승전 신곡 발표로 트로트 음원 차트를 휩쓴 TOP7이 자신의 가장 강력한 무기를 꺼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스트롯3 정서주, 왕관 쓸까?
TV CHOSUN ‘미스트롯 3’에서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TOP7에 1위로 진출한 정서주가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정서주는 앞서 ‘미스트롯3’ 준결승전에서 ‘바람 바람아’ 무대로 또 한 번 레전드 무대를 썼습니다. 그의 압도적인 감성과 가창력,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감정은 시청자와 마스터들에게 감동과 눈물을 안기기에 충분했습니다.
극찬 속 만점 1500점 중 1473점을 기록하며 정서주는 1위로 결승에 진출한 정서주는 ‘미스트롯 3’ 모든 라운드에서 진선미를 놓쳐본 적이 없는 만큼, 현재 명실상부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 트로트 가수들과 많은 선배들과의 경쟁 속에서도 당당히 1위로 TOP7에 진출한 그의 저력은 그 누구보다 강력한 후보입니다.
결승전 최종 진선미는 마스터 점수와 대국민 투표 점수(온라인 응원 투표+음원 점수+실시간 문자투표)로 가려집니다. 문자 투표 번호는 준결승전 순위 역순으로 배치됐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고막 여친’ 정슬이 1번, ‘만능 트로트걸’ 김소연이 2번, ‘무결점 트로트 챔피언’ 오유진이 3번, ‘해남 처녀 농부’ 미스김이 4번, ‘인간 꺾기 문화재’ 배아현이 5번, ‘정통 트로트 강자’ 나영이 6번, ‘첫눈 보이스’ 정서주가 7번입니다.
미스트롯3 - 문자 투표 하는 방법
1. 휴대폰 문자메시지 - 받는 사람 → #4560 누르시고
메세지 적는 란에 응원하는 참가자의 이름이나 번호를 적고 발송
1) 정슬이
2) 김소연
3) 오유진
4) 미스김
5) 배아현
6) 나영
7) 정서주
문자 투표는 받는 사람 ‘#4560’을 누르고 응원하는 참가자의 번호나 이름을 적으면 됩니다. 이름 오타는 무효 처리되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하고, 여러 참가자에게 투표하는 다중 투표는 가능하나 한 사람에게 여러 번 투표하는 중복 투표는 불가능합니다.
3개월여 동안 숨 가쁘게 달려온 TV CHOSUN '미스트롯 3'은 이제 단 하나의 무대만 남아 있습니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새로운 트로트 여제의 대관식에 눈과 귀가 쏠리는 가운데, 오는 7일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저희 부모님도 미스트롯 3 완전 팬입니다.
최후의 결전에서 누가 영광의 왕관을 차지하며 송가인, 양지은을 잇는 '미스트롯' 제 3대 진이 될지 관심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앞서 치열했던 준결승에서 살아남은 TOP7은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정슬.
'미스트롯3'는 새롭고 신선한 매력의 예비 트로트 여제들을 발굴했습니다. 특히 상향 평준화된 실력자들의 등장으로 트로트 세대교체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준결승 무대에서 공개한 TOP7의 신곡은 쟁쟁한 선배들을 제치고 트로트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했습니다.
이처럼 매 라운드마다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고 있는 정서주가 과연 결승전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이는 한편, 오는 7일 오후 9시 30분 ‘미스트롯 3’ 최종회에서 대망의 트로트 여제 대관식이 열릴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시청하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